NOTICE
게시판 상세
RELEASE : HED MAYNER 20AW
2020-11-18






HED MAYNER(헤드 메이너)는 2015년 이스라엘의 지중해 연안 도시 텔 아비브를 기반으로 설립된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이름과 같은 디자이너 HED MAYNER(헤드 메이너)는 2015년 설립 이후 LVMH 칼 라거펠트 상을 수상하는 등 패션계의 중심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HED MAYNER(헤드 메이너)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유대인의 전통적인 복식과 군복에 영감을 받아 독창적인 시그너처를 가졌다는 점입니다. 특히 디자이너는 출생지인 아무카 지역의 영향을 받아 자연스럽게 컬렉션에 투영하였습니다. 아무카 라는 지역은 국경에 위치해 있어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었고, 군인들과 교류가 많아 HED MAYNER(헤드 메이너)만의 독창성을 갖기에 충분한 요인으로 작용하였습니다.


HED MAYNER(헤드 메이너)의 2020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대담하고 루즈한 실루엣을 바탕으로 웨어러블한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베이지와 라임 등 중성적인 음영의 컬러 베이스에 릴랙스하지만 스트레이트한 실루엣으로 고전적인 남성복의 경계를 탈피하였습니다.


모던하고 럭셔리한 요소를 독창적이고 절묘한 밸런스로 풀어낸 HED MAYNER(헤드 메이너)의 2020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슬로우스테디클럽 온/오프라인 숍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우아하게 흐르듯 떨어지는 HED MAYNER(헤드 메이너)의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만나보세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ETAILED INFORMATION


브랜드 : 헤드 메이너 (HED MAYNER)

국가 : 이스라엘 (ISRAEL)


*여러분의 내점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편히 오셔서 시착 부탁드립니다.


판매처 : 슬로우스테디클럽 (SLOW STEADY CLUB)


삼청점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청로5길 17

서울숲점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길 44


운영시간 : 오후 1시 ~ 오후 8시


온라인스토어 : WWW.SLOWSTEADYCLUB.COM

인스타그램 : @SLOWSTEADYCLUB


HED MAYNER 제품 보러 가기 CLICK!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위로
닫기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SHARE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