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 / 배송조회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4-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64

주문 / 배송조회


1. 배송완료는 반품/교환의 사유가 있을 수 있어 실제 배송 완료 7일 후 자동으로 구매확정 됩니다.


2.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적립금 지급은 배송 완료 처리 이후 다음 영업일에 자동 지급됩니다.


3. 구매한 상품을 배송 받은 후 7일 이내에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으며, 반품에 관한 일반적인 사항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이 소비자가 제시한 조건보다 우선합니다.

* 평일 오전 11시 이전 결제 / 입금 확인된 상품은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합니다.

 (당일 출고되더라도 택배사의 사정 혹은 지역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월요일 및 배송 물량 폭주 시 출고까지 최대 2 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하여주세요


4. 운송장 번호 및 출고 완료 알림은 오후 5시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5. 당일배송 (FAST TRACK) 서비스는 서울지역의 한해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 오전 8시 이전 주문건은 오후 14시 쯤 배송출발이 되며, 오전 11시 이후 주문건은 오후 16시 쯤 배송출발이 됩니다.

5. 무통장 주문 시 유의사항

무통장거래 주문건은 주문해주신 일시를 기준으로 24시간이내에 미 입금 시 자동 취소 처리가 되오니 이점 양해 및 유의 부탁드립니다.

* 무통장거래 시 주문자 성함과 입금자 성함이 다를 경우 자동 입금 확인이 불가하여 주문이 취소 될 수 있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위로
닫기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SHARE

 주소 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