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위크
HOT SUMMER SELECTION
TEA-SHIRT (티-셔츠)
남녀노소 여름이면 대부분이 즐겨 입는 T-Shirt(티셔츠)는 1898년과 1913년 사이에 U.S. NAVY (미 해군)에서 선원들에게 속옷 용도로 보급되었습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이 옷을 보고 선원을 뜻하는 속어인 ‘Gob(갑)’을 사용하여 Gob-Shirt(갑셔츠)라고 불렀는데, 형태가 알파벳 ’T’를 닮아 T-Shirt(티셔츠)라고도 불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불리다 우리에게 ‘The Great Gatsby (위대한 개츠비)’로 유명한 F. Scott Fitzgerald(F. 스콧 피츠제럴드)가 1920년에 출시한 데뷔 소설 ‘This Side of Paradise (낙원의 이편)’에서 처음으로 T-Shirt(티셔츠)라는 표현을 단어에 사용함으로써 같은 해에 Webster Dictionary (메리엄 웹스터 사전)에 'T-shirt'가 등재되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티셔츠는 수많은 할리우드 배우들에 의해서 더 이상 속옷이 아닌 겉옷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으며 그 인기에 힘입어 1939년에도는 ‘The Wonderful Wizard of Oz (오즈의 마법사)’의 시사회에서 ‘OZ’가 프린트된 티셔츠가 홍보 사은품으로도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1960년부터는 티셔츠가 하나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도구가 되면서 평화, 평등을 추구했던 Hippy(히피)들의 대자보로도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점차 대중에게 인기를 가지게 된 티셔츠는 패션 산업에서도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되어 지금까지도 여전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저희 슬로우스테디클럽에서는 선원들에게 보급되었던 T-Shirt(티셔츠)라는 이름의 유래가 알파벳 ’T’라는 모양에서 온 것을 역으로 ’T’과 같은 발음인 Tea(차)를 티셔츠와 함께 고객분들께 사은품으로 드리는 기획을 하게되었습니다. 많은 차 종류 중에서 Puer Tea (보이차)를 선택하였는데요.

그 이유는 보이차는 카테킨과 갈산이 풍부하여 지방을 연소시키는 효능이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며, 중성지방 및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 주어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되고, 그뿐만 아니라 비타민C, E와 같은 항산화 작용을 통해 노화를 늦추고 피부도 좋아지는 효능 또한 있기 때문인데요. 아무래도 여름에는 티셔츠만 입는 경우들이 많고 덥기 때문에 노출이 다른 계절에 비해 많을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보이차를 선택하였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티셔츠 1장을 구매하실 경우 1팩을 드리며, 만약 10장을 구매하신다면 10팩을 드립니다. 1팩은 총 10개의 티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한 없이 소진 시까지 진행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어느 때보다 전 세계적으로 폭염으로 고생하는 지금 모두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남은기간
T-SHIRT n장 구매 시 보이차 n팩 증정

위로
닫기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SHARE

 주소 복사